화성만큼 주목받는 세계는 드물다. 천문학자들은 수백 년 동안 멀리 떨어진 곳에서 행성의 표면을 지도화해 왔지만 지난 반세기에 이르러서야 로봇 정찰대를 보내 녹슨 세계의 모습을 물리적으로 탐사하고 포착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과학자들은 먼지 악마가 화성의 척박한 표면을 따라 구르는 것을 보아왔다. 그들은 극에 갇힌 얼음 저수지를 발견했고 땅 바로 아래에 묻혔다. 그리고 그들은 액체 상태의 물이 한때 이 메마른 행성에 존재했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아마도 고대 생명체를 보존하기에 적합한 호수나 다른 물체를 형성했을 것이다. 이제, 과학자들이 화성에 대해 새로운 발견을 할 때마다 대화는 "우리가 언제 그곳에 가서 직접 볼 수 있을까?"로 옮겨가는 것 같다. 이 다가오는 화성 임무로 과학자들은 마침내 인간에게 직접 붉은 행성을 탐험하는 첫 걸음을 내딛고 있다. 7월 17일부터 8월 5일 사이에 발사될 예정인 스텔리던스 탐사선은 2021년 2월 18일에 도착하여 대략 7개월간의 화성 여행에 나설 예정이다. 엔지니어들이 안전하게 착륙한 것을 확인하면, 탐사선은 네 가지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작업에 착수할 것이다. 이번 임무의 목표와 이전 탐사선의 목표 사이에는 많은 중복이 있지만, 여전히 '인내력'은 독특한 의제를 가지고 있다. 즉, 탐사선은 이전에 거주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내고, 생명체를 보존하는 것으로 알려진 암석을 연구함으로써 고대 미생물의 증거를 찾고, 미래의 샘플 귀환 임무를 위해 암석 핵을 수집하고 저장하며, 과학자들이 화성에서 탐험가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하지만 우선, 붉은 행성에 도착하기까지 인내심이 필요하다
끈기는 큐리오시티 로버와 많은 것을 공유하는데, 그 이유는 같은 기본 디자인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게으름 때문이 아니라 계획의 일부이다. '인내'를 위해 NASA는 '호기심'에서 얻은 것을 빌려 '유산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하고 있다. "끈기는 큐리오시티에서 90% 정도 남는 부품이다."라고 Thusterance의 Mastcam-Z 악기 연구 책임자인 Jim Bell은 말합니다. "예비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막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해서 임무를 승인받은 것이다." 큐리오시티처럼, 인더런스의 착륙 시스템은 낙하산, 하강 차량, 그리고 탐 크루즈가 미션에서 천장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로버를 지상으로 내려놓는 신경이 곤두서는 스카이 크레인 기동에 의존한다. 그러나 '끈기'는 목적지인 '제제로 분화구'에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탐사선들이 화성 표면을 따라 지퍼가 아닌 기어가기 때문에, 만약 스텔리던스가 목표물을 놓치면, 그곳을 여행하는 데 몇 주, 몇 달, 심지어 1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귀중한 임무 시간이 소요된다. 긴 통근을 피하기 위해, 인스튜어런스의 착륙 스위트는 항속거리 트리거 전략을 구현하는데, 이 전략은 항공기의 낙하산을 언제 배치할지를 자동으로 선택한다. 이전에는 탐사선이 땅에 충돌하지 않도록 가능한 한 일찍 낙하산을 발사했다. 하지만 사거리 방아쇠를 사용하여, 선상 계기들이 '인스턴스'가 착륙 지점을 오버슈트할 것이라고 판단하면, 낙하산을 조기에 배치할 것이다. 만약 우주선이 부족할 경우 지연될 것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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