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서론
- BMW iX1 트랙 테스트
- 테스트 결과 및 비교
- 결론
BMW 크로스오버가 트랙에서 볼 확률은 거의 없으며, 특히 iX1과 같은 완전 전기 모델은 더욱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남한 부서는 인천에 위치한 드라이빙 센터로 가서 고성능 전기차로 재미를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제품을 테스트하는 습관을 들였고, 이번에는 X1이 제로 에미션 상태에서 얼마나 할 수 있는지 보여줄 차례였습니다.
iX1은 확실히 심장을 빠르게 뛰게 만들지는 않겠지만, 그렇다고 느리지도 않습니다. 총 308마력과 494 뉴턴미터(364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발생시키는 두 개의 전기 모터를 장착한 이 소형 전기차는 존경스러운 5.6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이스 트랙에서는 차량의 무거운 차량 중량인 2,010 킬로그램(4,431 파운드)이 코너를 터지면서 못생긴 얼굴을 드러냅니다.
iX1은 1분 35.28초 만에 코스를 완주하여 더 큰 iX3와 이전 세대 7 시리즈 745Le 사양과 거의 동일한 성능을 보였습니다. 이는 i4 eDrive40보다 약 1초, iX xDrive50보다 약 2초 느렸습니다. 일부는 420i 컨버터블이 iX1보다 훨씬 느렸다는 것에 놀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차량은 1분 39.10초 만에 타임어택을 완료했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의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지금까지 테스트한 모델 중 어떤 것이 가장 빨랐는지 궁금하다면, M4가 1분 25.06초의 랩타임으로 1위입니다. i4 M50 - 2022년과 2023년 상반기에 BMW M의 베스트셀러 제품 -은 1분 28.22초로 다음에 옵니다. M240i와 i7 xDrive60은 1분 31.02초의 동일한 시간으로 포디움의 마지막 자리를 공유합니다.
신규 출시된 X1 M35i가 iX1 xDrive30에 비해 얼마나 더 빠를지 확인하는 것이 흥미롭겠습니다. 베이비 X 모델의 첫 M 퍼포먼스 버전은 약 345 킬로그램(760 파운드)이 가벼워져, 고속 코너링 시에 상당히 더 민첩해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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