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형 포드 머스탱 GTD: 꿈만 같은 포니카의 혁신
전세계의 자동차 애호가들은 포드 머스탱을 항상 저렴한 가격대의 성능 자동차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멤버는 Camaros와 Chargers와의 경쟁보다는 단독 주택 가격과 경쟁할 것입니다. $300,000의 머스탱을 만나보세요 — 바로 2025년형 포드 머스탱 GTD입니다.
이 한정판 머스탱은 도로 주행이 가능하며, 내년 24시간 르망 경주에 참가할 예정인 머스탱 GT3 경주용 차량과 함께 설계되었습니다.
본체는 탄소 섬유를 대량으로 사용하며, 짧은 팔-긴 팔 전면 및 멀티 링크 후면 서스펜션은 거리와 트랙 주행에 따라 높이와 스프링률을 조정합니다. 또한, 이 차량의 트랙은 머스탱 GT보다 거의 4인치 넓습니다.
GTD는 "액티브 에어로다이나믹스"를 탑재하며, 슈퍼차저가 장착된 5.2리터 V8 엔진, 8단 듀얼 클러치 후방 트랜스액슬, 탄소 섬유 드라이브샤프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2025년형 포드 머스탱 GTD: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말
다양한 표준 및 선택 사양 중에는 건식 오일 시스템, 마그네슘 휠, 티타늄 배기 시스템 및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가 포함됩니다.
포드는 도로 주행이 가능한 머스탱 중 가장 높은 마력, 즉 800 마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누르부르크링에서 7분 미만의 기록을 향해 나아갑니다.
에어로 부품에는 프론트 스플리터, 유압 제어 리어 윙, 그리고 통풍구가 있는 후드와 펜더가 포함됩니다. 후드, 펜더, 트렁크를 대체하는 뒷덮개, 도어 실, 프론트 스플리터, 리어 디퓨저, 그리고 지붕 모두 탄소 섬유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최대한의 다운포스를 얻기 위한 것입니다.
V8 엔진에는 두 개의 공기 흡입구와 7,500 RPM 이상의 레드라인이 있습니다. 티타늄 액티브 밸브 배기 시스템도 선택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앞서 추측되었던 것과는 달리, 이 차량은 중앙에 엔진이 위치한 구조가 아닙니다. 하지만 후방 트랜스액슬로 인해 거의 50/50의 무게 분배에 가까워졌습니다.
2024년 말 또는 2025년 초에 차량 애호가들과 수집가들이 이 GTD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일요일 아침을 트랙에서 보낼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아마도 이 차량을 기후 조절된 차고에 주차할 것입니다.
이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사람들이 그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기를 바랍니다. 최소한, 젊은 자동차 애호가들의 침실 벽을 장식할 이 거리용 레이스카의 사진이 많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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